티스토리 뷰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동암역)에서 머리한날!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능날이예요~ 역시 수능날은 매년 유독 추운거같아요ㅠ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은 지난주말 답답했던 머리를 예쁘게 바꿔보려고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동암역)에서 머리한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저는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 "하리쌤"에게 상담받고

진행했는데 결과는 대만족 이예요~

 

 

머리에 힘이 없고 끝이 갈라지고 숱이 적어 고민이 많았는데

그부분이 고민이라고 상담하니 바로 해결해 주시더라구요~

동암역 근처에 정말 안가본 미용실없는데

상담부터 머리하고나서도 이렇게 만족했던적은 없었던거 같아요~

항상 뭐하나가 부족한 느낌이었는데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 하리쌤에게는 전부 만족했답니다~

 

 

우선 갈라졌던 손상모들을 레이어드로 컷한후 C컬펌 하기로했어요~

손상모들을 자르기만 했는데도 뭔가 예뻐보이네요ㅎㅎ

동암 전태수헤어에서는 손상모도 할수있는펌이 있답니다~

저처럼 손상모가 많아도 상담받아 보세요~

 

 

C컬펌 후 모습입니다~ 이제 거의다 완성되어가네요~ㅎㅎ

 

 

대망의 완성이예요~ 주위에서도 다들 예쁘다고 해주고

나도 만족도고 지금껏 머리한것중에 최로예요!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 앞으로 여기만 다닐꺼랍니다ㅎㅎㅎ

 

"하리쌤"에게 했어요~

 

무엇보다 만족도가 높았던건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 하리쌤은

머리하는중간에도 "왜이렇게 신경을 안써줘?' 라는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그리고 실력또한 ㅎㄷㄷ 하답니다^^

딱보고 제손상모를 어떻게 해야 되는지 바로 답이 나오시더라구요~

실력과 친절을 겸비한 "하리쌤"강력하게 추천드려요~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동암역) "하리쌤"찾아 가실분들 참고하세요~

수요일에 휴무이고 월차도 있어서 수요일아닌날 쉴수도 있으니

전화해서 예약해서 방문하시면되구요~

카운터에서 꼭 "하리쌤"찾아주셔야해요~

그냥들어오면 아무에게나 배정되니 꼭 기억해주시구요~

 

동암 미용실 전태수헤어(동암역) 다시한번 강력추천합니다~!

 

 

 

032-424-4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