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보

에듀윌 대표 앱이라는 이유!

안7132 2016. 12. 1. 15:03

 

 에듀윌 대표 앱이라는 이유!

 

스마트폰 사용이 보편화가 되어버린 요즘 시대에,
어플로도 공부를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으시죠?!

근데 많은 분들이 불만을 가지는게 있다면 금액..
분명 무료다운이라고 설치를 하면 결국엔 비용을
들여야지만 이용을 할 수 있는 아이러니한 상황

하지만 모든 공무원 앱들이 그러하지 않다는거!

최근에 에듀윌 대표 어플인 ‘딱풀’을 알게되었은데
무료다운을 충족하면서 꽤 괜찮은 것이 많더라구요

 



저도 사이트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알아보다 알게 되었는데!

하루 10분씩 딱풀 문제풀이로 공무원합격, 이라는
문구가 굉장히 구미를 당기는 부분이기도 하네요

 



그리고 과년도 기출문제를 통해 출제경향을 파악하는 부분,
사실 기출은 풀어도 풀어도 끝이 없다는 것을 생각했을때
중요한 부분이며 무료앱이라고 하니 당장 다운을 받아봤죠

 



하루 핵심문제! 이게 에듀윌 대표 라는 명칭이 붙게 된
딱풀의 구성 중에서 가장 핵심적인 목록인듯 하더라구요

매일 해당되는 과목에 대해서 새로운 문제가 업데이트
되어서 나오는 부분이 이 것을 말하고 있나 봅니다

 



과연 문제의 난이도는 어느정도인지.. 직접 풀어보았어요

근데 생각보다 어렵더라구요ㅠㅠ 하지만 난이도가
있는 점이 실력을 향상하기엔 더욱 좋을듯 합니다

또 무엇보다 문제를 다 풀으면 자동체점이 되는 부분!!

 



거기다가 틀린 문제에는 오답 해설까지 나오더라구요

음.. 생각보다 상상이상으로 퀄리티가 있는 앱인듯 해요
제가 알기론 eduwill에도 여러 가지 앱이 있는걸로 알고
있는데 왜 에듀윌 대표 라고 하는지 백프로 알것 같아요

 


그리고 딱풀의 하루 핵심문제에서 일요일을 보면
월~토요일까지 틀린 문제만 볼 수 있는게 보이죠

어찌 보면 일요일이 가장 노른자인듯 합니다

하루하루 버리는 날이 없이 만들어진 어플이네요

 



에듀윌 대표 어플인 딱풀은 꼭 하루문제 말고도
기출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사항이 있었습니다

맘 잡고 앱에 있는 문제만 주구장창 푼다고 해도
꽤 오랜 기간이 걸릴 정도로 많은 양의 문제가 있구,
개인적으로 이러한 점이 마음에 들더라구요

 



또한 기출에서 전혀 모르는 문제는 해설특강으로
확인이 가능한 부분이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꼭 기출을 풀고나서
해설을 보기보다 그냥 처음부터 해설을 봐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 그만큼 해설이 괜찮았어요

 



거기다 모의는 에듀윌 대표에 걸맞게 교수진들이
직접 출제한 문제들로 구성이 되었다고 하네요!!

정말 수 없이 많은 어플을 다운받고 지우고를
반복하였지만 간만에 괜찮은 앱을 만난듯 합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아래에 공유해요

뿌듯하네요~

 

 

= 안드로이드 ‘딱풀’ 알아보기 =

= 아이폰 ‘딱풀’ 알아보기 =

 

 

 

 

 

 

 

 

에듀윌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