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원웨딩홀 라보테컨벤션 프로모션까지!

 

 

 

결혼준비..예상은 했찌만 정말 만만찮은 거더군요?ㅎㅎ;;
신경 쓸 게 너무 많아요~

 

그냥 넘어갈 수 있는 것도 한 번 뿐인 결혼이니 아주아주 꼼꼼히 체크하고,
아직 결혼하지도 않았는데 벌써 아줌마의 억척이 생겼나 싶어요 ㅎ

 

그래도 결혼준비 첫 시작인 웨딩홀 잘 골라서 기분은 좋아요~
저희는 수원웨딩홀 라보테컨벤션 계약하고 왔는데
여기 완전 이쁘고 기타 여건도 계약 내용도 참 좋거든요 ㅎㅎ

 

 

 

 

여기는 처음에 친구가 올 봄에 결혼했던 웨딩홀이에요
저는 그때 하객으로 갔었는데
이제 제가 결혼할 곳이라고 생각하고 방문했더니
좀 느낌이 색다르더라구요  ㅎㅎ

 

 

 

 

하객으로 갔을 때 되게 이쁘다고 생각했었는데
몇 달 지나 얼마 전 방문했을 때는
여전히 이쁘지만 뭔가 생소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잉?? 전에 방문했던 곳인데 왜 뭔가 낯설지??
싶어 여쭤봤더니 그 사이에 리모델링 또 한 거였어요ㅎㅎ
설명 듣고 다시 보니 진짜 홀이 더 세련되게 변했더라구요!

 

 

 

 

대부분 웨딩홀들 보면 꾸준히 같은 모습이거나
리모델링 해도 그 주기가 너무 길거나 하는데

 

수원웨딩홀 라보테컨벤션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를 좇아서
계속 변화하니 세련됨을 잃지 않고 참 좋은 것 같아요
이런 센스 넘치는 웨딩홀♡

 

 

 

 

단독홀에다가 호텔느낌 나는 고급스러운 홀!
제가 둘러봤던 수원웨딩홀 중에서 가장 고급스럽고 내 스타일♥

 

식을 올릴 때 조명이 켜지니 더 포근함이 느껴지고
우아한 느낌까지 물씬 들더라구요~
뒤에 있는 하객들 위해서 양쪽 스크린까지 있는 것도 맘에 들고~

 

 

 

다른 수원웨딩홀들을 쭉 둘러보면
좀 고급스럽네 싶으면 너무 무거운 느낌이 들고
좀 모던하다 싶으면 너무 심플함에 아쉬움이 컸는데

 

수원웨딩홀 라보테컨벤션은 고급스럽게 모던하면서도
그 각각의 단점들은 찾을 수 없는 곳이에요!

 

그래서 제가 여기가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 ㅋㅋㅋㅋ

 

 

 

홀 뿐만이 아니라 신부대기실까지 넘나 내 스타일///

 

넉넉한 규모에 우아한의 분위기 & 고풍스럽고 우아한 스타일이라
하객 분들이랑 사진 찍을 때도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홀만큼이나 꼼꼼하게 체크해야 하는 연회장~

 

 


널찍한 규모와 고급진 분위기!
연회장은 북적북적거리고 복잡하기 마련이잖아요 ㅠㅠ

 

수원웨딩홀 라보테컨벤션은 동선부터 구조도 깔끔하고
연회장이 넓어서 복잡하지 않구요~

 

그리고 음식은 메뉴 다양하고 맛있다는 평가가 많아서
큰 걱정 없겠더라구요~

 

 

 

 

 

 

거기다가 수원웨딩홀 라보테는 이렇게 프로모션까지 있다는 거!!

 

제가 생각했던 조건에 다 부합한다 싶어서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이런 혜택도 넉넉히 받고 계약하고 왔네욥 :_ ; 홍홍

 

 

 

실제로 보면 훨씬 더 예쁜데
이렇게 사진으로 밖에 설명 못하는 게 아쉬울 뿐….
제가 어떤 말을 해도 직접 보는 것보다 못해요~
전 빨리빨리 결혼식이 다가오기만을 바랄 뿐입니다~ㅎㅎ


 

031-236-33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