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석촌역 커피전문점 아늑해서 쪼와!



여기는~~ 제가 젤 좋아하능

석촌역 근처 커피전문점 카페티리움 이랍니다!

매번 올때마다 느끼는 건데~~

사람도 그렇게 많지 않고 

그렇다고 그렇게 적지 않고

그냥 무난 무난~~ 동네에서 편하게 마시는 느낌이라

참 편하더라구요 






석촌역 커피전문점 여기서 

제가 자주 먹능

세트 메뉴 에요 ㅋㅋㅋㅋ^^


마시써..

가격도 저렴해요

세트라 몇 백원 싸게 해서 파는데

여기 오시는 분들은 아마 

웬 만하면 맘에 들어할 듯!


저도 사실 이거 먹으러 

여기 석촌역 커피전문점 까지 일부러 오거든요






석촌역 커피전문점 분위기도 편하고~

가격도 괜찮고!

쿠폰도 있고!

노트북도 할 수 있어서 ㅎㅎㅎㅎ

종종 자주 오게 된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