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줄서먹는 단수이!!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ㅠㅠ

이불밖으로 절대 나가기싫은 날씨입니다... 그래도!

추워도 맛있는건 먹어야한다는 신념하나로 또 나갔다왔어요ㅎㅎ

오늘 소개해드릴건 구월동에 위치한 단수이 대왕카스테라입니다!

 

 

단수이 대왕카스테라 워낙 유명해서 다들알고계시겠지만

구월동에 매장이 오픈한건

다들 모르셨을꺼예요~

우선 정확한 위치먼저 알려드릴꼐요~

 

 

 

빵 나오는 시간이 있으니 스케쥴보시고 가시는게 좋아요^^

평일에는 가능하시겠지만 주말에는 줄이 길더라구요~

전 평일이었지만 제시간에 가니 이미 줄이....

하지만 시간맞춰가면 긴딜레이가 금방 빠지더라구요~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의 가격은

플레인 6000원, 생크림 7000원.

거의 제시간에 안가면 원하는 만큼 구입이 힘들지만

운좋게 블레인2개 생크림2개 구임할수있었어요~

 

 

 

기다리는동안 매장내부를 좀 살펴봤어요~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단수이는 화학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안심이 됩니다~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단수이에서는

포장도 들고오기 편하게 되어있어요~

대량으로 사도 걱정없답니다~


 

요건 생크림 표시예요~

두종류를 샀을때 헷갈리실 일이 없으실꺼에요~

자 그럼 먹으려고산거니 빨리 먹어봅시다!

 

 

우선 "대왕카스테라" 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빅합니다ㅎㅎ

컷팅할때 탱글탱글한 느낌이 너무좋았더라는^^

 

 

아 요걸 깜빡할뻔했네요ㅜㅠ

포장안에 전부 빵칼이 들어있어

먹기좋은크기로 잘라드시면 되세요~

 

 

자 우선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단수이의

플레인카스테라입니다!

아... 촉촉하고 부드러움의 끝판왕입니다....

우선 매장에서 냄새에 한번 반하고

와서 먹을때 식감에 한번더 반했다니깐요ㅎㅎ

맛은 카스테라에 엄청 충실한맛!

줄서서 사가지고온 보람이 있습니다~

 

 

자 다음은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단수이의

생크림카스테라 입니다!

크림 보이시나요?ㅎㅎㅎ

전 플레인보다 크림이 더 취향저격입니다~

부드러운 카스테라에 부드러운크림

입에 넣으면 그냥 녹습니다~

 

 

특히나 여직원들이 참 좋아라 하네요~

일주일에 한번은 사와야될꺼같은 분위기였어요~

결론은 줄서서 먹어보면 지속적으로 생각나는맛이랄까?

다음주에 또사러가면 다시 포스팅할께요~

방문하시려면 꼭 스케줄 확인하고 가세요~

 

이상 구월동 맛집 대왕카스테라 단수이 소개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위치 한번더 공유해요~

구월동 로데오 옆 카페베네 근처에 있습니다~

 

 

<본 포스팅은 직접작성한 포스팅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