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천공항 주차요금 저렴하게 주차하는 방법!

 

 

 

 

제가 직업 특성상 굉장히 해외 출장이
잦은 편이에요.
그럴 때마다 짐은 많고, 바쁘게 가야
하다 보니까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기 보다는 제 자가용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아요~
얼마 전까지는 인천공항 주차요금
꿀팁을 잘 모르고 가서 그런지 굉장히
비싼 요금을 주고 주차를 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코리아파킹을 알고 난 후로는
매번 이곳에 주차를 하고 있네요.
저처럼 잦은 출장을 가시는 분들이나
여행을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꼭
알고 계시면 좋을 정보라 한 번
제 생생한 경험담 올려보려고 해요~

 

 

 

사실 주차하는 건 굉장히 간단한 편인데요.
업체에 우선, 출국 날짜와 입국 날짜를
정확하게 넣어서 예약을 하면 돼요.
출국 당일 날에는 공항 도착 30분 전에만
전화를 해서 알려드리면, 출국장에
기다리고 계신 담당자 분과 만날 수 있어요~
그렇게 만나서 차량 상태를 상세하게
확인 후에 차를 맡기면 끝이거든요.
입국 할 때는 입국장 도착한 후에 전화를
하시면, 바로 차량을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시니까 참 편하죠~

 

 

 

 

 

차량을 받을 때에는 저보다 더 꼼꼼하게
차량 상태를 확인시켜 주시더라고요.
차량을 맡기는 거기 때문에 약간은
불안한 감이 없지 않아 있잖아요.
그런데 여기서는 그런 거 하나 없이
안심할 수 있도록 운영이 되고 있어서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실내주차 200 여대 자리가 확보되어
있는 곳이라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상관 없이 맡길 수 있다는 게 참
좋았던 점이네요~
그동안 왜 이렇게 편한 서비스를 모르고
살았는지 바보 같았어요.

 

 

 

 

 

인천공항 주차요금 알아보시면 아시겠지만,
보통은 조금 부담스러운 금액이잖아요.
그런데 코리아파킹은 그것 보다 상당히
합리적인 금액을 자랑하고 있는 곳인데요.
실내 주차는 만 원씩 더 부과되는 점이
있긴 하지만 더 안전하게 맡길 수 있다는
게 장점이긴 하겠죠?
기본요금이 3일까지는 3만원으로 맡길 수
있으니까 그것도 정말 꿀팁인 것 같아요.
보통 여행이나 출장이 2박3일인 경우가
많다 보니까 이렇게 3일동안 기본요금으로
맡길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제1터미널이나 2터미널 상관 없이 편하게
맡길 수 있으니 더 편한 것 같아요.

 

 

 

 

 

사실 저는 그동안 코리아파킹이라는
곳을 잘 모르긴 했지만, 알고보니
인천공항이 개항 했을 때부터 운영되고
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이미 2대째 투명한 시스템으로 운영 중인
곳이라고 하니 더 믿음이 갔던 것 같아요.
확실히 예약을 하고 문의를 드리고,
전화를 드릴 때 부터 친절함과 서비스가
남달랐던 곳이었는데, 이렇게 오랜
노하우가 있는 곳이라니 더욱 만족스러웠던
것 같네요.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부담을 느끼시는
분들도 여기서는 아주 합리적으로 맡기는
게 가능한데요~
제 직장 동료들한테 말을 했더니 이미
이곳을 이용 중인 동기들이 참 많더라고요.
왜 소개 안시켜 줬냐고 하소연을 했더니,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유명한 곳이다
보니까 이미 알고 있는 줄 알았다는
말을 전해줬어요.
잦은 출장과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여기를 알고 계신 분들도 많으실
거란 생각이 들지만, 저는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거기 때문에 한 번 소개를 해봤어요.

 

 

 

 

 

예약 같은 경우에도 편하게 온라인으로
예약이 가능해요.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 예약을 하고
예약 확인까지 편하게 가능하니까 우선
그것도 좋았어요.
주차하러 제가 직접 주차장에 가서 짐을
빼오고 하는 일련의 귀찮은 과정들이
생략이 되잖아요.
그래서 시간도 절약되고 참 좋더라고요.
뭔가 대접을 받고 있는 기분도 들어서
으쓱하는 마음이 들었어요.

 

 

 

 

 

인천공항은 하루에도 굉장히 많은 이용자가
몰리는 곳이라서 차를 이용하면 굉장히
복잡해 지는 경우가 많거든요.
인천공항 주차요금이라던지 주차에 대해서
편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코리아파킹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는 다음 달에도 출장이 잡혀 있는
관계로 돌아오자마자 날짜에 맞춰서 다시
예약을 잡아 놨네요~

 

 

http://koreaparking.kr

댓글